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가 제공합니다.
뉴스와이어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 전통놀이 대잔치’ 행사 개최

특별한 추석을 보내고 싶다면 송도해상케이블카로
전통놀이, 전통 혼례복 착용 체험부터 SNS 이벤트까지 풍성
우리나라 도시의 모습을 흑백으로 담아 낸 초대 사진전도 또 하나의 볼거리

2019-09-11 18:26 출처: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11일 --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가 12일~15일까지 추석 연휴를 맞아 4일간 ‘추석 전통놀이 대잔치’ 행사를 연다.

상부정류장인 송도스카이파크 파크스퀘어 광장에서는 연휴 기간 내내 대형 윷놀이, 투호던지기, 제기차기, 링던지기 등의 전통놀이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몽골텐트에서는 전통혼례복을 입어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있어 추석을 맞이해 온 가족이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된다.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9일부터 15일까지 케이블카, 어린왕자, 달과별, 우체통, 바다 등 송도해상케이블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한 추석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케이블카 이용권, 아메리카노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7월 오픈한 ‘523갤러리’에서 2015년부터 4년에 걸여 한국의 여러 도시를 다니며 한국의 일상을 촬영해 온 ‘후지이 히로시’의 초대 사진전이 11일부터 30일까지 전시된다. 필름 카메라를 통해 우리나라 도시의 모습을 흑백으로 담담하게 그려낸 사진 작품을 둘러보는 것도 또 하나의 볼거리이다.

추석 연휴 기간 중 12일~14일까지는 오전 9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15일은 밤 10시까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